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주군, 첫확진자 1명 울산 울주군 방문 중 발생

울산시(울주군) 언니집 머물던 중 확진, 김천의료원으로 입원조치

편집부 | 기사입력 2020/02/26 [20:47]

성주군, 첫확진자 1명 울산 울주군 방문 중 발생

울산시(울주군) 언니집 머물던 중 확진, 김천의료원으로 입원조치

편집부 | 입력 : 2020/02/26 [20:47]

26일, 성주군 코로나19 첫 확진자가 발생했다. 확진자는 성주군 초전면에 거주하는 A양(여, 13 중학생)으로
23일 18시경 언니의 승용차로 울산 언니집에 방문, 24일 발열 증세를 보여 18시경 울산 소재 선별진료소에서 검체채취 후 언니 집에서 머물러던 중

26일 낮12시경 양성(확진환자) 판정을 받아 성주에 머무르지 않고 바로 울주군에서 김천의료원으로 이송·입원 조치되었다.

현재까지 밀접접촉자는 5명(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언니2명)이며, 이들 중 3명(할머니, 아버지, 언니1)은 초전면 거주중이며, 1명(어머니) 성주읍 거주, 1명(언니2) 울산시 소재 거주하여 울산시 보건소에서 관리중이다.

성주군에서는 관내거주 밀접접촉자 4명(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언니1)에 대해서는 자가격리 통보하고 역학조사 및 검체 의뢰하고 환자 거주지에 대한 방역소독 등 철저한 예방조치를 하였고 26일 현재 역학조사 결과 이상증세는 없는 것으로 파악되었다.

이번 경우는 성주군 관내에서 확진자가 발생한 것이 아니라. 울산 울주군에 있는 언니집을 방문해 머무르던 중 발생한 사안이며군에서는 도 역학조사관과 함께 정확한 전염 경위를 파악중에 있다.

군에서는 앞으로 확진자의 이동 동선 등을 정확히 파악하여 그 결과를 신속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원본 기사 보기:전국안전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