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여수소방서, 평여119안전센터 산불대비 예방순찰 강화 등 대비태세 확립!

편집부 | 기사입력 2020/03/30 [11:42]

여수소방서, 평여119안전센터 산불대비 예방순찰 강화 등 대비태세 확립!

편집부 | 입력 : 2020/03/30 [11:42]

 

▲     ©여수소방서

 여수소방서(서장 김창수) 평여119안전센터는 봄철 건조기를 맞이해 산불예방 강화태세를 갖춘다고 밝혔다.


최근 산림청 산불예보시스템에 따라 산불위험지수가 높은 상태가 지속되고 기상여건을 고려할 때 산불 및 임야화재의 발생 위험성이 상존하고 있다.


이에 평여119안전센터는 지차제 산림부서와 상황전파 및 진화자원 지원 등 산불 발생 시 민가 및 시설물 보호에 적극적으로 대처한다고 밝혔다.


주요 중점사항으로는 ▲산림인접지역 화재발생 대비 사전 예방 기동순찰 실시 ▲인명 및 민가, 시설물 보호에 최우선으로 진압작전 전개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조체계 구축으로 초기진화에 총력 대응 등이 있다.


평여119안전센터 센터장(소방경 박후종)은 "대부분의 산불은 등산객의 부주의로 일어나는 경우가 많으므로, 시민들의 경각심을 당부한다."라며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