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강원도 회양군민발전소, "70만산대발파 성과적으로 진행​"

김일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4/11 [14:06]

북 강원도 회양군민발전소, "70만산대발파 성과적으로 진행​"

김일미 기자 | 입력 : 2020/04/11 [14:06]

 북 조선의 오늘은 11일 "공화국의 강원도 회양군민발전소 언제건설려단에서 10일 70만산대발파를 성과적으로 진행하였다"고 보도하였다.

 

▲ 강원도 회양군민발전소, "70만산대발파 성과적으로 진행​" =조선의오늘     © 김일미 기자

 

다음은 보도기사 전문.

 

70만산대발파 성과적으로 진행​

 

공화국의 강원도 회양군민발전소 언제건설려단에서 10일 70만산대발파를 성과적으로 진행하였다.

강원도당위원회의 지도밑에 도군민발전소건설지휘부에서는 언제건설에 필요한 사석을 원만히 보장하기 위해 70만산대발파를 진행할 목표를 세우고 그를 위한 조직사업을 실속있게 짜고들었다.

지휘부일군들은 70만산대발파가 지금까지 진행한 발파중에서 규모가 제일 큰데 맞게 발파효률을 높이기 위한 기술협의회를 충분히 진행하고 합리적인 발파방법을 적극 받아들이도록 하였으며 30만산대발파를 진행한 경험에 기초하여 예견성있게 대책을 세우면서 기술적지도를 심화시켰다.

돌격대원들은 장약을 짧은 시간에 끝내고 장쾌한 70만산대발파의 폭음을 울리였다.

결과 언제공사에 필요한 많은 사석을 확보하여 발전소건설을 적극 다그칠수 있는 전망을 열어놓았다.

발파를 성과적으로 진행한 언제건설려단의 일군들과 돌격대원들은 충천한 기세로 공사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