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주군,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속 집행을 위한 전담TF 본격가동

손윤수기자 | 기사입력 2020/05/02 [14:49]

성주군,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속 집행을 위한 전담TF 본격가동

손윤수기자 | 입력 : 2020/05/02 [14:49]

[다경뉴스=손윤수 기자] 성주군은 5월 1일 긴급재난지원금이 신속히 지급될 수 있도록 군수를 단장으로 하는 긴급재난지원금 전담 TF를 구성하였다.

▲ 성주군사진(긴급회의) (C) 손윤수 기자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긴급재난지원금의 추경예산이 국회에서 통과됨에 따라, 빠른 시일 내에 긴급재난지원금을 받을 수 있도록 이병환 군수를 단장으로 하여 군청 40여명과 읍면 직원들로 TF를 꾸렸다. 또한 1일(금) 세부적인 추진계획과 협의사항을 논의하는 TF 긴급회의까지 마친 상황이다.

성주군 긴급재난지원금 전담 TF는 지급결정팀, 운영팀, 행정지원팀 등 3개 팀으로 이루어져있다. 지급결정팀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및 접수를 관리하며 지급금액을 결정하고 운영팀은 예산편성 및 자금배정, 주민 홍보 등 TF운영을 총괄한다. 또한 행정지원팀은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읍면 지원근무 인력을 배치하고 신청 홈페이지 구축, 방역대책 등을 마련한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이 발빠르게 지급되어 군민가계에 보탬이 되어 지역경제에 활력을 되찾기 위해 군 행정력을 총동원할 계획이다. 한 명의 누락자도 없이 모든 군민이 차질 없이 받을 수 있도록 공무원의 적극적인 협조와 주민들의 많은 홍보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 성주군사진(긴급회의) (C) 손윤수 기자


원본 기사 보기:다경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