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원도교육청, ‘교육문화관 방역점검’ 완료

전면 개방 앞두고 열화상 카메라 설치 등 방역이행상황 확인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5/20 [10:40]

강원도교육청, ‘교육문화관 방역점검’ 완료

전면 개방 앞두고 열화상 카메라 설치 등 방역이행상황 확인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5/20 [10:40]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강원도교육청은 20일 지난 14일부터 실시한 교육문화관과 교육도서관에 대한 방역 점검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코로나19의 생활 방역 전환에 따른 교육문화관 단계별 개방 운영중에 생활 속 거리두기 준수 사항 이행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마련됐다.

도교육청은 지난 14일 강릉교육문화관과, 속초교육도서관을 시작으로 15일 화천과 철원교육도서관, 19일 원주교육문화관, 정선교육도서관을 방문점검 했으며 그 외 기관은 방역점검표에 의한 자체 점검을 실시했다.

한편 도교육청은 코로나19 예방 및 이용자 발열 감시를 위해 1억6천5백만원의 예산을 긴급 투입해 교육문화관 22개관에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했다.

이번 점검에서는 출입자 발열검사, 위생 방역물품 비치, 이용자 간 거리확보, 이용자의 손이 자주 닿는 장소와 물건에 대한 소독 등 방역 이행상황을 확인했다.

도교육청 전봉주 예산과장은 “다음달 9일 교육문화관 전면 개방에 앞서 방역 이행상황 점검으로 교육문화관을 이용하는 학생, 학부모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