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밀양시] 아름답고 깨끗한 산내면 만들기 프로젝트

국도 24호선 산내면 구간 교차로 코스모스 꽃길 조성

김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21/04/26 [12:11]

[밀양시] 아름답고 깨끗한 산내면 만들기 프로젝트

국도 24호선 산내면 구간 교차로 코스모스 꽃길 조성

김미선 기자 | 입력 : 2021/04/26 [12:11]

 

밀양시 산내면(면장 김덕진)은 지난 23일 산내면이장협의회, 새마을협의회, 산내면청년회, 밀양얼음골사과발전협의회, 주민 등 6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우리 마을 우리가 가꾸기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우리 마을 우리가 가꾸기 프로젝트”는 24번 국도 산내면 구간 5개 교차로(용전, 임고, 가인, 원서, 얼음골), 얼음골 진입로 및 사과판매장에 마을이장, 주민, 단체가 직접 환경정비 후 코스모스길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코스모스 꽃길 조성으로 산내면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여 아름답고 깨끗한 산내면 이미지를 제공하고, 교차로 인근 마을 이장 및 주민이 직접 꽃길을 조성하여 내 고장 내가 가꾸는 분위기도 확산하고 주민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김건수 산내면이장협의회 회장은 “아름다운 코스모스길을 우리 손으로 조성해서 뿌듯하다”며 “올해 가을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여 코스모스 향기가 가득한 산내면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고,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다면 더욱 의미 있는 일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김덕진 산내면장은 “마을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허전했던 공간이 꽃길로 조성되어 기쁘다. 아름다운 꽃길을 위해 도와주신 주민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도시 미관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