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송악면 행복키움추진단, 7월 월례회의 및 물품 나눔 행사 개최

조남용 기자 | 기사입력 2021/07/07 [10:59]

[아산시] 송악면 행복키움추진단, 7월 월례회의 및 물품 나눔 행사 개최

조남용 기자 | 입력 : 2021/07/07 [10:59]

 

송악면(면장 김영진)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손준배)이 지난 6일 7월 월례회의를 진행하고 1:1 결연대상자들에게 후원품을 전달했다.

 

이날 회의는 시·면정 홍보, 전월 추진단 활동 사항 보고, 기타 주요 안건 순으로 진행하며 마을의 곳곳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손준배 단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어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어 안타깝다. 월례회의를 통해 관내 주민들의 복지 환경이 긍정적으로 변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영진 면장은 “누군가의 어려움을 함께 짊어지긴 쉽지 않다”라며 “송악면 행복키움추진단원들이 한창 바쁜 시기임에도 열심히 봉사해주셔서 감사하다. 따뜻하고 살맛 나는 송악면이 되도록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활동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송악면 행복키움추진단은 독거어르신 영양지원, 찾아가는 어르신 섬김잔치, 코로나19 예방 물품 전달 등 지역사회 나눔과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