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목포시] 목포시, 신(神)의 장사전략 아카데미 2기 개강

- 김유진 강사 초빙해 경영비법 전수...1기 수료생 78% 매출액 향상

이미애 기자 | 기사입력 2021/07/27 [14:22]

[목포시] 목포시, 신(神)의 장사전략 아카데미 2기 개강

- 김유진 강사 초빙해 경영비법 전수...1기 수료생 78% 매출액 향상

이미애 기자 | 입력 : 2021/07/27 [14:22]

목포시가 27일 ‘신(神)의 장사전략 아카데미’ 2기 개강식을 갖고 본격적인 강의를 시작했다.

 

오는 10월 24일까지 이번 아카데미는 ‘한국형 장사의 신’, ‘장사는 전략이다’등의 저자로 유명한 전 MBC 예능국 PD 출신이자 외식업 컨설턴트인 김유진 강사를 초빙해 진행된다.

 

김 강사는 8주 동안 총 10회에 걸쳐 ▲매출을 올리는 11가지 비밀 ▲사장의전략 ▲고객의 뇌를 여는 비밀 등을 전수한다.

 

김종식 목포시장은 “소상공인들에게 장사를 더 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어 올해도 아카데미를 마련했다”면서 “코로나가 장기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열리는 이번 아카데미가 소상공인에게 더욱 유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시는 오는 9월 중에 목포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특별강연을 개최할 계획이다.

 

‘신(神)의 장사전략 아카데미’는 목포시가 소상공인의 자생력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 처음 시작한 프로그램으로 수강생들의 열정적인 참여와 효과적인 강연으로 큰 호응을 얻었고, 효과도 컸다.

 

1기 수료생의 경우 설문조사에서 97%가 매우 만족한다고 답변했고, 78%가 코로나19의 악영향에도 불구하고 수강 전과 대비해 매출액이 향상(10~40%)된 것으로 나타났다.

 

수료생들은 아카데미 후 자체 모임을 결성해 성공사례, 아이디어 등을 공유하고 한국음식 문화 체험 강좌를 펼치는 등 목포 소상공인업계에 좋은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