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양시] 고양시, 2023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개최 확정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8/02 [10:18]

[고양시] 고양시, 2023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개최 확정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1/08/02 [10:18]

 

고양시가 2023년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개최지로 선정됐다.

 

경기도종합체육대회는 4개 대회(경기도체육대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로 구성된다. 기존 개최 방식은4개 종합체육대회를 한 개최지에서 모두 여는 '단년도 동시 개최 방식'이었으나2023년부터 '양해년도 분산 개최 방식‘이 도입된다.

 

시는 일반인 부문 2개 대회(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장애인생활체육대회) 개최지로 선정됐다.

 

개최지 선정은 시군 PT발표, 경기도 실사단 현장점검(고양종합운동장, 성저파크골프장, 장항야구장)을 거쳐 진행됐다. 실사단 평가에서 고양시는 전국규모개최의풍부한 경험 및 인프라로 준비사항에 있어 호평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시는 지난해 4개 종합체육대회 개최지로 선정됐지만 코로나19 사태로 대회가전면 취소되었으나, 2023년 다시 대회 개최지로 선정됐다.

 

시 관계자는 "대회 개최지로 재선정 된 만큼 철저한 준비를 통해 완벽한 개최로고양시의 역량을 펼쳐 보이겠다"며 각오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