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밀양시] 밀양시의사회, 밀양시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한 후원 장학생 선발 및 장학금 지급

김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21/12/10 [15:04]

[밀양시] 밀양시의사회, 밀양시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한 후원 장학생 선발 및 장학금 지급

김미선 기자 | 입력 : 2021/12/10 [15:04]

 

밀양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은 지난 9일 밀양시의사회(회장 송광호)에서 후원하는 400만 원의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장학금은 어려운 환경 가운데서도 학교생활에 성실히 임하면서 우수한 성적을 유지하고 있는 밀양지역 8개 고등학교의 학생 8명을 선발해 장학증서와 함께 전달됐다.

 

송과호 밀양시의사회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밀양시내, 수산, 삼랑진, 무안 등 60여 명 회원들의 회비로 기금을 마련해 장학금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 사업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라며, “크지 않은 금액이지만 학업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장학생을 격려했다.

 

밀양시의사회는 2014년부터 회원들의 협력으로 기금을 조성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매년 밀양시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8개 고등학교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또한, 밀양시의사회는 밀양지역의 꿈나무들에게 노블레스 오블리주(noblesse oblige)로서의 면모를 보여줌으로써 사회 지도층의 귀감이 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