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광역시] 대창운수·대창석유, 나눔캠페인 성금 5천만원 전달

이미애 기자 | 기사입력 2021/12/30 [14:55]

[광주광역시] 대창운수·대창석유, 나눔캠페인 성금 5천만원 전달

이미애 기자 | 입력 : 2021/12/30 [14:55]

▲ 김종효 광주광역시 행정부시장이 30일 오전 시청 행정부시장실에서 고형석 대창운수㈜ 대표이사로부터 코로나19 성금을 전달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고형석 대창운수㈜ 대표이사, 김종효 행정부시장, 김태봉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배분분과실행 위원장.     ©광주광역시

 

광주광역시는 30일 오전 행정부시장실에서 대창운수㈜·㈜대창석유,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대창운수㈜·㈜대창석유가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한 성금 5000만원은 캠페인 기간 광주지역 곳곳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대창운수㈜·㈜대창석유는 지난 2010년부터 총 2억7000여만원의 성금을 전달하며 꾸준한 나눔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고형석 대창운수㈜ 대표이사는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과 용기를 가질 수 있도록 희망나눔캠페인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김종효 행정부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도 나눔실천을 위해 노력해준 대창운수·대창석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외와 차별이 없는 따뜻한 광주공동체를 실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