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음성군] 감곡도서관, 원화 전시‧북큐레이션 상시 운영

임영원 기자 | 기사입력 2022/02/07 [10:09]

[음성군] 감곡도서관, 원화 전시‧북큐레이션 상시 운영

임영원 기자 | 입력 : 2022/02/07 [10:09]

감곡도서관은 독서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그림책 원화 전시와 북큐레이션을 연중 상시 운영한다.

 

감곡도서관 원화 전시는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는 다양한 원화를 매월 1권씩 선정해 이번 달부터 12월까지 운영한다. 장소는 감곡도서관 2층 전시실이며, 도서관 이용자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8일 전시하는 원화 ‘세다리 긴 고룡이’를 시작으로 ‘나는 매일 밥을 먹습니다’, ‘피어나다’ 등 매달 새로운 책을 주제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자료실 북큐레이션은 매월 적절한 주제를 선정해 해당 주제와 관련된 도서를 추천 내용과 함께 전시 코너에 비치한다.

 

채수찬 평생학습과장은 “이번 원화전시와 자료실 북큐레이션을 통해 독서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원화 전시와 자료실 북큐레이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음성군립 감곡도서관(043-871-4991~2)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