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임실군] 읍면 생활개선회 과제교육 추진

코로나19 일상 회복에 따른 회원 역량 강화 집중

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6/17 [17:19]

[임실군] 읍면 생활개선회 과제교육 추진

코로나19 일상 회복에 따른 회원 역량 강화 집중

도성 기자 | 입력 : 2022/06/17 [17:19]

 

임실군이 이달 말일까지 12개 읍면 생활개선회원들을 대상으로 순회 과제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과제교육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일상 회복을 위해움츠려 있던 회원들의 잠재 역량 강화에 집중하고 회원 간 소통을 통한지역 대표 여성리더로 육성하고자 마련되었다.

 

주요 내용으로는 2022년도 상반기 읍면 생활개선회 활동 평가, 당면 영농기술, 2050 탄소중립 실천방안, 근골격계 질환 및 진드기 매개 감염병 예방을 위한 농작업 안전 교육과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많은 타일 쟁반 만들기 과제교육으로 회원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임실군 생활개선회는 12개 읍면 500명의 회원이 건전한 가정생활 영위및 각종 봉사활동과 이웃 나눔 등 지역사회의 활력을 도모하고자 한다.

 

또한 과학영농 실천, 과제교육 수행 및 농촌자원 발굴을 통한 부가가치 창출 등 회원들의 자질향상과 농업농촌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심 민 군수는“생활개선 회원들의 삶의 질 향상과 안전하고 건강한 농촌 생활 영위 및 역량개발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내실 있는생활개선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