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천시] ‘부천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식약처 주최 우수 사례 공모전 ‘우수상’ 수상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2/06/27 [10:33]

[부천시] ‘부천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식약처 주최 우수 사례 공모전 ‘우수상’ 수상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2/06/27 [10:33]

 

▲ 부천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성과보고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부천시

 

부천시는 부천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이수정, 이하 센터)가 지난 23일 부산벡스코에서 열린 식약처 주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최종 성과보고회에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의 어린이·사회복지 급식관리지원센터 243개소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센터는 조리원을 대상으로 제작한 교육 영상 ‘같이해요, 보존식’으로 홍보 영상 콘텐츠 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같이해요, 보존식’은 영유아보육법 개정에 따라 보존식 의무 실시 대상이 확대되면서 보존식을 처음 실시하는 조리사들이 쉽게 이해하고 따라할 수 있도록 센터에서 자체 제작한 영상이다. 이에 급식소에서 해당 영상을 시청한 조리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수정 센터장은 “급식소에서 필요한 자료 개발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으며, 이런 적극적인 노력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부천지역 어린이 급식환경 개선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부천시 식품위생과 박기열과장은 “급식소 관리와 어린이 교육을 위해 항상 연구하는 부천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좋은 결과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낸다. 앞으로도 안전하고 우수한 급식관리 콘텐츠 구축을 선도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