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두천시] 동두천시장, 민선8기 보산동 사회단체장 간담회 개최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2/07/18 [13:36]

[동두천시] 동두천시장, 민선8기 보산동 사회단체장 간담회 개최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2/07/18 [13:36]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지난 15일 보산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민선8기 동 사회단체장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12일부터 진행된 동 간담회에서는 사회단체장 및 임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형덕 동두천시장의 민선8기 시정운영 방향 및 8대 중점 추진과제 설명을 시작으로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직접 답변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15일 열린 보산동 사회단체장 간담회에서는 ▲보산동 행정복지센터 인근에 문화체육 관련 건물 설립 요청 ▲보산동 행정복지센터 사거리에 안전을 위해 신호등 추가 설치 및 어린이 놀이터 설치 요청 ▲각종 행사 시 사용할 수 있도록 행사공간 조성 요청 ▲주민자치센터 앰프 및 다목적회관 집기류 교체 건의 ▲주말 외국인 밀집에 대한 대처 및 치안 방안 ▲무단투기 단속 및 배출 쓰레기 신속 수거 등이 건의되었다. 박형덕 시장은 건의사항에 대해 예산을 검토하고 담당기관 및 부서와 협의 후 추경 또는 본예산에 반영하여 반드시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하였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보산동의 인구가 과거에 비해 많이 줄어들어서 힘든 현실이지만, 동두천시를 발전시키고 시민들을 화합하는 것에 중점을 두겠다”며 “새로운 시정 구호처럼 ‘동두천시를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 할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말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시민이 주인이 되는 행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