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상남도, 거가대로(송정 램프구간) 교통통제 실시

김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22/08/23 [12:51]

경상남도, 거가대로(송정 램프구간) 교통통제 실시

김미선 기자 | 입력 : 2022/08/23 [12:51]

 

 

경상남도 도로관리사업소에서는 거제시 연초면 송정리 일원 국지도 58호선상 대형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송정 램프 D교 및 E교에 보수 공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사 기간은 2022. 8. 24.(수) ~ 2022. 9. 28(수)이며, 이 기간 중 5일 정도는 램프교 표면처리, 균열 보수, 아스팔트 포장 등 원활한 공사 진행을위해 부득이하게 차량을 전면 통제한다.

 

전면 통제구간은 송정램프 D교[거가대로(옥포) → 부산 방향] 및 송정램프 E교[거가대로(부산) → 거제시청 방향] 각 250m로, 통제시간은 7시부터 17시까지이며, 전면 통제되는 시간에는 송정램프 A교[연초 송정 →거가대로(부산 ),거가대로(부산) → 옥포방향] 및 우회도로(덕포 IC애서 → 옥포대첩로)를 이용해야 한다. 다만, 거가대로를 통행하는 이용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공사기간 중 주말, 추석연휴(9.8. ~9.13.)및 평일 작업시간 외 17시부터 익일 7시까지는통행이 가능하다.

 

거제시 관계자는 “대형 교통사고 예방 등 차량 안전을 위해 송정 램프교 보수공사가 불기피한 만큼, 이 기간 중 이용객들의 통행 불편을 최소화 할 수있도록 경상남도와 협의하여추석 전까지 송정 램프교 보수 완료하여 안전한 귀성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