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주군] 2022년 기본형 공익직불제 완전정복 교육 실시

유범수 기자 | 기사입력 2022/08/23 [14:36]

[성주군] 2022년 기본형 공익직불제 완전정복 교육 실시

유범수 기자 | 입력 : 2022/08/23 [14:36]

 

 

대가면(면장 백종국)은 8월 19(금) 농업인들의 올바른 이해를 돕기 위해2022년 기본형 공익 직불제의 대한 교육을 2회(오전10시, 오후 3시)에 걸쳐 실시했다.

 

금회 교육은 5개 분야 17가지로 직불금 대상농지, 대상자, 종류 및 부정수급과 마을 공동체 활동, 영농 폐기물 적정 처리, 영농일지 작성 및 보관 등 농업인『준수사항』에 대한 대면 영상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참여한 농업인들은 평소에 바쁜 일정 등의 이유로 알지 못했던공익직불제에 대하여 정확한 정보 전달과 구체적인 예시를 제공하여농업인들이 이 제도의 목적에 대하여 올바르게 이해하고 적극 동참하여직불제도 미 이행에 따른 직불금 감액 등의 불이익이 돌아가지 않도록교육의 장을 마련해준 대가면장에게 고마움을 표시했다.

 

백종국 대가면장은“무더운 날씨에도 농업인들의 많은 호응에 감사의마음을 전했으며, 주민들과 소통의 자리를 많이 만들어 의견을청취하고 즐겁고 행복한 대가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다하겠으며, 주민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적극적인 참여를부탁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