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창군 통합방위협의회, 설맞이 군·경·소방서 위문

지역 방위태세 구축 안보의식 고취

이한국 기자 | 기사입력 2014/01/28 [10:10]

고창군 통합방위협의회, 설맞이 군·경·소방서 위문

지역 방위태세 구축 안보의식 고취

이한국 기자 | 입력 : 2014/01/28 [10:10]
[플러스코리아 타임즈-이한국 기자] 고창군 통합방위협의회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28일 군·경·소방서 6개소를 방문 위문하여 협동심을 향상시키고, 안보의식을 고취시켰다.
이번 위문은 평상시 민생치안과 대민봉사, 지역방위를 위해 전력을 다 하고 있는 군·경·소방대원을 대상으로 했으며 특히 AI(조류독감)발생으로 고창군 전 지역에서 24시간 비상근무로 헌신하고 있는 군 장병과 경찰관, 소방관의 노고를 치하하고 사기를 진작시켜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했다.
통합방위협의회 의장 이강수 군수는 “언제나 군민의 안위를 위해 애쓰고 있는 군경소방대원 여러분에게 군민을 대표해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안전이 곧 군민 행복의 지름길이니 군민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행복한 고창을 만들어 가는데 더욱 힘써줄 것을 부탁한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군 통합방위협의회는 매년 설ㆍ추석 명절 및 각종 훈련 시 향토방위와 대민지원활동에 적극 노력하고 있는 군·경·소방대원을 위문 격려하며, 이를 통해 상호간 긴밀한 협조체계를 유지 지역발전을 위한 일체감 조성은 물론 지역 방위태세를 공고히 구축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제보=pluskor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