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월군] 청년이 희망이다, 2022년 제1회 영월군 청년의 날 행사 개최

김일미 기자 | 기사입력 2022/09/15 [12:28]

[영월군] 청년이 희망이다, 2022년 제1회 영월군 청년의 날 행사 개최

김일미 기자 | 입력 : 2022/09/15 [12:28]

 

 

영월군은 청년의 날을 맞이해 오는 9월 17일(토)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제1회 영월군 청년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잔디광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청년이 희망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청년 발전의 중요성과 청년에 대한 관심을 지역에 알리고 청년과 지역공동체 모두가 참여하는 축제로 함께 즐기는 마음을 담았다.

 

군은 청년시장 마르쉐, 기념행사, 체험부스 운영, 문화행사, 청년콘서트 등으로 진행되며, 특히 영월군청년정책네트워크, 세경대학교 산학협력단,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재)산림힐링재단이 참여하여 지역상생을 위해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참여형 축제를 열어 눈길을 끌고 있다..

 

양재국 청년사업단장은 “이번 제1회 영월군 청년의 날 행사를 통해 지역내에서 청년들에 대한 관심과 청년정책이 보다 활발히 진행될 수 있는 마중물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영월군청년사업단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www.yw.go.kr/youth)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