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 무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뽀송뽀송 빨래방’ 봉사로 전한 이웃사랑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2/11/03 [20:54]

담양 무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뽀송뽀송 빨래방’ 봉사로 전한 이웃사랑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2/11/03 [20:54]

담양군 무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일 지역 내 홀로 계신 어르신을 위한 '뽀송뽀송 빨래방봉사를 추진해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전했다.

 

이날 사업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적십자 회원 15명이 이른 아침부터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 가구의 20여 채의 빨래를 수거해 손수 세탁하고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무정면 지역사회협의체와 대한적십자사 봉사회가 협업해 진행된 뽀송뽀송 빨래방사업은 거동이 불편한 고령의 어르신을 위한 방문 수거 세탁서비스로, 이동세탁차를 이용해 어르신의 쾌적한 겨울나기를 돕자는 취지로 진행됐다.

김동중 협의체 위원장은 뽀송뽀송 깨끗해진 이불처럼 어르신들이 밝은 겨울을 보낼 수 있길 기원한다이웃이 서로 돌볼 수 있는 정겨운 무정면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은희 적십자봉사회 회장은 행복한 빨래 봉사를 통해 어르신의 청결과 위생을 도와드릴 수 있어서 보람을 가진다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