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삼척시] 삼척시도계노인복지관, 2022년 시니어 작품 전시 및 발표회 개최

김일미 기자 | 기사입력 2022/12/12 [12:04]

[삼척시] 삼척시도계노인복지관, 2022년 시니어 작품 전시 및 발표회 개최

김일미 기자 | 입력 : 2022/12/12 [12:04]

 

 

삼척시도계노인복지관(관장 정미정)에서는 지난 5일(월)부터 9일(금)까지 복지관 2~3층에서 도계노인복지관 노년사회화프로그램 참여자들의 작품전시회 및 발표회를 진행했다.

 

삼척시도계노인복지관 노년사회화프로그램은 삼척시, 강원랜드사회공헌재단,강원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블랙밸리 등으로부터 지원을 받아 노래교실, 건강체조, 운동치료, 치매예방프로그램 등 총 24개 강좌로 운영되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한 해 동안 배우고 익혔던 작품들을 전시 및 발표하는시간을 가졌으며, 작품 발표회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복지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삶에 활력이 생겼다. 일상에서도 건강해진 듯하다. 앞으로도복지관에서 친구들도 만나고 함께 노년을 설계하고 싶다.”라고 말씀하셨다.

 

정미정 삼척시도계노인복지관 관장은 “도계노인복지관을 2019년도에 개관하고 이후 코로나시대를 겪으며 지역의 어르신들이 많이도 힘드셨을 텐데 이런 힘든 시기를 모두 함께 극복하며 배움을 이어가시는 어르신들께 존경과감사를 드린다. 또한, 앞으로도 복지관이 많은 분들에게 품격있는 노후를제공하는 매개체 역할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