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삼척시] 관내 대형마트 홈플러스 삼척점에서 “찾아가는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운영

김일미 기자 | 기사입력 2022/12/12 [12:03]

[삼척시] 관내 대형마트 홈플러스 삼척점에서 “찾아가는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운영

김일미 기자 | 입력 : 2022/12/12 [12:03]

 

 

삼척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경력단절 및 미취업 여성들에게 일자리 정보제공, 구직상담, 새일센터 사업 및 프로그램 운영 등을 홍보하기 위하여 “찾아가는 여성새로일하기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새일센터에서는 관내 대형마트인 홈플러스 삼척점 1층에서 지난 11월 30일1차 운영에 이어 2차로 오는 12월 23일(금)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찾아가는 여성새로일하기센터”를 운영하여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들의 성공적인 사회진출을 돕기 위해 취업상담사와 직업상담사가 취업 희망여성을 대상으로 구직신청 및 취업상담을 할 계획이다.

 

삼척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올해 총 7회에 걸쳐 찾아가는 새일센터를 운영 하여 구직신청 27건, 구직상담 35건, 2023년 직업교육훈련 과정 선정 설문조사 648건의 실적을 거뒀다.

 

안덕봉 삼척여성새로일하기센터장은 “앞으로 연 1회 이상 ‘찾아가는 여성새로일하기센터’를 운영하여 취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 및 미취업 여성들에게 취업상담, 직업교육훈련, 인턴십 및 취업 후 사후관리 등 취업지원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