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2의 본선3차 메들리 팀미션에서 뽕드림팀이 부른 '인생뭐있나'가 화제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23/02/10 [12:08]

미스터트롯2의 본선3차 메들리 팀미션에서 뽕드림팀이 부른 '인생뭐있나'가 화제

신종철기자 | 입력 : 2023/02/10 [12:08]

  © 사진=화면캡저



[서울=+코리아타임즈/신종철기자]2월8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2(8회)에서 뽕드림(안성훈.나상도.한태이.임찬.박성온) 이 부른 메들리 팀미션 중 마지막곡 으로 부른'인생뭐있나' 의 노래와 안무가 화제의 중심이 되고있다.

 

가수 이병철과 김민교로 결성된 남성듀오 '원플러스원' 의 곡으로 이병철의 솔로곡을 팀결성후 듀엣곡으로 재해석하여 다양한 방송과 공연에서 신곡 '휴게소' 와 더불어 많은 사랑을 받는곡으로 이번 미스터트롯2 에서 이병철의 익살스러운 개다리(?)춤을 뽕드림 맴버들이 완벽하게 재현하여 현장에 있던 심사위원들과 관객들에서 흥겨움을 선사하였다.

 

 



'인생뭐있나' 원곡의 주인공인 가수이병철은 2006년 조영구와 '쓰리쓰리'를 결성 1집 '그래요' 발표후 솔로로 전향 2016년 화제의곡 '인생뭐있나'로 각종방송과 행사무대에서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트로트계의 싸이' '행사의 신' 으로 불리우며 활동하다 2022년 '마지막 승부' 의 주인공인 가수 김민교와 의기투합 '원플러스원' 을 결성 2023년 가장주목받는 남자듀엣으로 섭외 러브콜이 쇄도 하고 있던중 이번 방송으로 한번더 대중의 주목을 받을 기회가 될듯하다.

 

사업실패와 암투병등 의 시련을 이겨내고

중년의 패기와 노련함을 무기로 각종무대에서 '원플러스원' 만의 시너지를 내며 왕성한 활동중인 두남자의 미래를 응원해본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