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준석 "김기현, 박근혜 탄핵 찬성했는데 왜 탄핵 위험 얘기하나"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23/02/11 [17:55]

이준석 "김기현, 박근혜 탄핵 찬성했는데 왜 탄핵 위험 얘기하나"

신종철기자 | 입력 : 2023/02/11 [17:55]

 

 



 

 

[서울=+코리아타임즈/신종철기자]오는 3월 8일 당대표와 최고위원을 선출하는 국민의힘 전당대회 열기가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이준석 전 당대표가 11일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에 공개적으로 찬성한 김기현 후보가 지금 와서는 탄핵위험을 이야기하나"라며 비판에 나섰다.

 

이 전 대표는 이날 페이스북에 "여기저기서 다들 이상한 소리만 하기 시작했다"며 김 후보의 발언을 실은 기사를 공유했다.

 

 



그는 "김 후보는 당대표가 윤석열 대통령을 탄핵할 가능성을 언급했는데, 정작 김 후보는 박 전 대통령 탄핵 표결을 할 때 탄핵은 당연한 결과라고 말하지 않았는가"라며 "박 전 대통령의 탄핵에 공개적으로 찬성한 김 후보가 지금와서는 탄핵 위험을 왜 이야기하나"며 맹공을 펼쳤다.

 

이어 "도대체 쉰여섯의 김 후보와 예순셋의 김 후보는 뭐가 달라진 것인가"라며 김 후보에 대한 비판을 이어갔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