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군, 농업분야 원팀체제 운영을 위한 워크숍 개최

- 업무 공유해 업무역량 높이고 중복 유사 업무 발굴 및 정비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3/02/13 [21:37]

담양군, 농업분야 원팀체제 운영을 위한 워크숍 개최

- 업무 공유해 업무역량 높이고 중복 유사 업무 발굴 및 정비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3/02/13 [21:37]

담양군(군수 이병노)은 담양문화원 인문교육관에서 군 농업분야 원팀체제 운영을 위한 관계공무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군 농정부서와 농업기술센터로 이원화되어 있는 업무를 공유하고 정비해 신뢰받는 농업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농업유통과, 축산원예과 등 농정부서와 농업기술센터, 그리고 읍면상담소장, 산업팀장 등 90여 명이 참석했다.

 

워크숍에서는 농업인들이 행정에 대한 신뢰를 가질 수 있도록 서로의 업무를 공유해 업무역량을 높이고 중복 유사 업무를 발굴 및 정비했다.

 

 

 

군은 앞으로도 농정, 축산, 원예, 유통 등 4개 농업분야 실무협의회를 매월 개최해 부서별 업무공유를 통한 원팀체제를 유지하고, 현안에 합리적안 대안을 모색해 신규시책 발굴, 보조비율 정비를 시행하여 2024년 예산편성 시 반영할 계획이다.

 

담양군은 민선 8기 제1의 공약인 모두 다 잘사는 부자농촌 실현을 위해 농업예산을 전년대비 35.7% 상향해 청년농 육성, 스마트농업 확대 등 농업의 미래성장 산업화를 위하여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군 농정부서와 농업기술센터가 상호 협력해 농업인들의 안정적인 소득향상과 담양 농업의 발전에 한 몸처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