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일론 머스크, 손수 "사이버트럭 운전" 인증샷 공개···출시 임박

장서연 | 기사입력 2023/08/25 [16:25]

일론 머스크, 손수 "사이버트럭 운전" 인증샷 공개···출시 임박

장서연 | 입력 : 2023/08/25 [16:25]

일론 머스크가 사이버트럭을 운전했다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일론 머스크 엑스 @elonmusk)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전기 픽업트럭 사이버트럭 생산 후보 사진을 공개했다고 자동차 매체 일렉트렉이 2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머그크는 엑스(X·옛 트위터)에 "방금 기가 텍사스에서 생산한 후보 사이버트럭을 운전했다"며 자신이 사이버트럭에 타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시했다. 머스크는 "테슬라 역대 최고의 제품"이라고도 적었다.

테슬라는 앞서 2019년 사이버트럭을 최초 공개했다. 양산 시점은 2022년 초로 알려졌으냐 여러 차례 일정이 연기됐다. 시제품 공개 행사에서 유리창의 방탄 기능을 보여준다며 테슬라의 수석 디자이너가 쇠공을 던졌는데 구멍이 뚫리는 일도 있었다.

그러다 지난 7월 머스크는 미국 오스틴의 기가 텍사스 공장에서 사이버트럭을 첫 생산했다고 발표했다.

이어 자신이 타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이버트럭은 올해 3분기 말에 고객에게 인도될 전망이다.

픽업트럭은 한국에선 비주류 차종이지만 미국에선 가장 인기 있는 차종이다. 사이버트럭이 출시되면 미국 전기 픽업트럭 1위인 포드의 F-150과 경쟁 구도가 만들어질 걸로 보인다. 다만 사이버트럭의 가격 및 구체적인 스펙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원본 기사 보기:미디어저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