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라남도의회, 물품 기부로 온정 나눔 실천

아름다운가게에 의원·직원이 기부한 물품 1,230점 전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3/12/07 [17:23]

전라남도의회, 물품 기부로 온정 나눔 실천

아름다운가게에 의원·직원이 기부한 물품 1,230점 전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3/12/07 [17:23]

[플러스코리아=윤진성 기자]전라남도의회(의장 서동욱)127일 아름다운가게 목포하당점에서 열린 전라남도의회와 함께 하는 아름다운 하루바자회를 통해, 의류·잡화·도서·가전제품 등 1,230점의 물품을 기부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라남도의회 서동욱 의장, 전경선 부의장을 비롯한 의원 및 직원들과아름다운가게 목포지역 운영자문위원, 일반시민들이참석한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이날 전달된 물품은 전라남도의회가 ESG 실천의 일환으로 물품기부의을 운영한 결과, 의원 및 직원 203명의 자발적인 기부로 마련됐다.

 

이를 통해, 당일 아름다운가게에서는 도의회로부터 기부받은 물품을 전시·판매하는 바자회가 진행됐으며, 이날 수익금은 전남지역 소외계층 대상 생필품 나눔보따리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서동욱 의장은 우리가 기부한 물품이 판매되는 것을 보면서 나에게는 필요 없는 물건이 누군가에게는 유용한 물건이 될 수 있음을 새삼 느끼게 된다면서, “앞으로도 전라남도의회는 자원 재순환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라남도의회는 지난 1일에도 의원 및 직원들이 매달 급여 중 1만 원 미만 끝전을 모은 600만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 바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