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동욱 전남도의장, “전국체전 성공 이끈 전남선수단에 감사”

7일, 제104회 전국체전 전남선수단 해단식 참석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3/12/07 [17:16]

서동욱 전남도의장, “전국체전 성공 이끈 전남선수단에 감사”

7일, 제104회 전국체전 전남선수단 해단식 참석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3/12/07 [17:16]

[플러스코리아=윤진성 기자]전남도의회 서동욱 의장은 127일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참가 전남선수단 해단식에 참석해 전국체전을 역대급 성공대회로 이끌어 주고 자긍심을 심어준 전남선수단 여러분 모두 고생 많았고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전남체육회 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제104회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한 전남 대표 선수단을 격려하고 전남 체육 발전에 기여한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를 비롯해 전남체육회 송진호 회장, 전남선수단과 감독, 코치 등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참가 선수단 영상 상영과 선수단기 반환, 도의장도지사 표창 등 시상이 진행됐다.

 

서동욱 의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 지난 10월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 전국 체전 기간 동안 즐겁고 행복했다전남선수단은 정정당당한 스포츠맨십과 멋진 승부로 온 국민을 감동시켰다고 전했다.

 

이어, “체전 참가 이래 최다 메달을 획득하고,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둬 전남 체육의 발전 가능성을 확인했다선수와 임원 여러분이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으로 고된 훈련을 잘 이겨내고 일치단결해 이뤄낸 쾌거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특히, “체전에서 보여준 자신감과 열정을 바탕으로 체육 발전에 기반한 전남의 힘찬 도약에 힘써 주시기 바란다전라남도의회에서도 선수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훈련하고 마음껏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