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보성군, 2024년 보성군민 정보화 교육 연중 추진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4/01/05 [16:29]

보성군, 2024년 보성군민 정보화 교육 연중 추진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4/01/05 [16:29]

[플러스코리아=윤진성 기자]보성군은 오는 1월 8일부터 12월 13일까지 디지털 소외계층의 정보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무료로 ‘2024년도 군민 정보화 교육’을 연중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보성군민 평생교육의 일환으로 교육 대상자인 보성군민의 접근 편의를 위해 군청 2층 정보화 교육장(보성읍)과 벌교컴퓨터학원(벌교읍) 2개소에서 실시한다.

 

교육 과정은 기초, 특성화 교육, 자격증 교육 등이며 보성읍은 10개 과정 연간 23회, 벌교읍은 5개 과정 연간 8회로 진행된다.

 

기초 교육과정은 스마트폰, 인터넷, 한글, 엑셀 활용이며, 특성화 교육은 이미지 편집, 유튜브와 숏(shot) 콘텐츠, 사회관계망서비스(SNS)활용, 디자인작업(미리캔버스)이다. 자격증 교육과정은 ITQ(한글, 엑셀) 자격증반 등이 있다.

 

교육 참여를 원하는 군민이라면 누구나 각 읍면사무소 총무팀에 전화 문의 후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 및 과정별 교육 일정은 총무과 정보통신팀(☎850-5143)으로 문의하거나 보성군청 누리집 공지 사항에서 확인하면 된다.

 

보성군 관계자는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군민분들이 없도록 군민들의 입장에 서서 교육을 준비했다.”라면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정보화 교육을 실시해 군민의 생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