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진석 후보, 충청 메가시티 핵심 인프라 구축 위한‘교통 격차 해소 공약’발표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4/04/02 [09:17]

정진석 후보, 충청 메가시티 핵심 인프라 구축 위한‘교통 격차 해소 공약’발표

최성룡기자 | 입력 : 2024/04/02 [09:17]

▲ ※ 충청 메가시티 핵심 인프라 구축을 위한 ‘교통 격차 해소’ 공약


[시사코리아뉴스]국회/최성룡기자 =
국민의힘 정진석 후보(충남 공주시부여군청양군선거구)는 2일 <격차 해소 공약 시리즈 ④> 충청메가시티 핵심 인프라 구축을 위한 ‘교통 격차 해소 공약’을 발표했다. 

 

이날 정진석 후보가 발표한 ‘교통 격차 해소 공약’은 ▲실시간 요청에 응답하는 ‘스마트 교통 시스템’ 도입 ▲유구~아산(국도39호) 도로 확포장 사업 ‘제6차 국도·국지도 건설계획’ 반영 ▲충청산업문화철도 ‘제5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반영 등이다. 

 

정진석 후보는 “인구가 적은 지역,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많이 계신 지역 특성상 일반적인 대중교통은 접근성이 떨어진다”라며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응답하고, 노약자와 같은 교통 약자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맞춤형 스마트 교통 시스템을 도입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정진석 후보는 “제2경부고속도로와 함께 제2서해안고속도로 사업이 올해 말 완공된다”라며 “수도권을 떠받치고 있는 아산과 공주를 연결하는 국도39호선 도로 확포장 사업, 충청산업문화철도 건설 추진을 통해 수도권과 지방 간 교통 격차를 해소하겠다”라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특종 보도를 지향하는 신문 시사 코리아 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