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시 청소년 性상담원 육성

올바른 성의식 심어 건강한 시민으로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14/05/26 [11:52]

성남시 청소년 性상담원 육성

올바른 성의식 심어 건강한 시민으로

최종석 기자 | 입력 : 2014/05/26 [11:52]
▲ 성 상담원 수업 현장    © 최종석 기자

[플러스코리아 타임즈-최종석 기자] 성남시는 청소년에게 올바른 성(性) 의식을 심어줄 상담원을 집중 육성한다.

이를 위해 시는 5월 27일 오전 10시 시청 한누리실에서 ‘성(性) 상담원 교육 개강식'을 하고 본격적인 프로그램 운영에 들어간다.
 
교육생은 모두 70명으로, 오는 10월 28일까지 5개월간 성 상담원 기본교육, 실습교육, 심화교육 과정을 밟게 된다.
 
기본 교육은 12주 과정이며, 교육 내용은 성문화와 청소년의 이해, 성폭력·학교폭력·성매매 피해 실태, 성 상담자의 역할과 자세 등이다.
 
실습(15시간)과 심화 교육(5주) 내용은 성폭력·성매매 근절을 위한 거리 캠페인, 상담 기법인 미술 심리치료 등이다. 
 
수료생은 학교 성교육 강사, 성폭력 예방 모니터, 재능나눔 활동 등에 참여하게 된다.
성(性) 상담원은 올바른 성문화를 확산해 청소년들이 건강한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긴급알림: 손해보험사&생명보험사의 불법적인 행위나 개인 신용정보 이용 부당행위(인수유의자,보험사기) 등록. 다 알아서 해준다던 자동차 사고로 인한 억울한 손해, 장기 보험등 사연이 있으신 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이메일-qoren219@nate.com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이한국 기자)

[제보=pluskor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