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대연합·사이버국회·홍통당 행사, 가요·색스폰 공연

유원진 기자 | 기사입력 2015/02/10 [16:55]

한겨레대연합·사이버국회·홍통당 행사, 가요·색스폰 공연

유원진 기자 | 입력 : 2015/02/10 [16:55]

▲ 정형근 가수의 누구 없나요     © 유원진 기자


▲ 김효정 가수     © 유원진 기자


▲  문효주 가수   © 유원진 기자


▲ 박광석 가수     © 유원진 기자


▲ 홍순철 전 서울시의원의 색스폰 연주     © 유원진 기자


[홍익/통일/역사=플러스코리아타임즈=유원진 기자] 2월 8일 오후 2시 국회헌정기념관에서 대한민국 사이버국회가 주축이 되어 제 16주년 창립 기념식과 더불어서 한겨레대연합 창립기념식, 홍익통일당 창당 발기인 대회 및 서울시당 창당대회가 열린 가운데, 식전행사에서 홍순철 전 서울시 의원이 색스폰 연주와 정형근 가수·김효정 가수·문효주 가수·박광석 가수의 가요공연에 큰 박수 갈채를 보내 주었다. (김효정 가수의 오로지 영상보기:

김효정오로지/정말좋았네 사이버국회행사 국회의사당헌정기념관 2015.0..

원문보기

사이버국회는 1998년 5월 사단법인 한반도정보화추진본부 간담회에서 사이버국회 창립 결의를 거쳐 2000년 8월 25일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대한민국 사이버국회는 횟수로 벌써 16년째 접어든 세계 최초의 사이버국회 종주국으로서 사이버국회 민의원의 자긍심은 대단하다.

한겨레대연합 상임대표·사이버국회 李福宰(리복재) 상임의장은 “국내는 물론 세계에서 맨 처음 발족된 한겨레대연합과 사이버국회인 만큼 그 정통성과 역사성에 비추어 개최하게 되었다”고 전제하고 “내년 한겨레 및 세계 사이버국회 연합 지도자대회를 대한민국 서울을 비롯한 7대 도시에서 개최를 앞두고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거행한다”고 그 의미를 부여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