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강 선유도서 전남 가을 낭만 알린다

-전남도, 18일까지 사진전…축제관광명소귀농귀촌 홍보-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6/10/13 [15:49]

한강 선유도서 전남 가을 낭만 알린다

-전남도, 18일까지 사진전…축제관광명소귀농귀촌 홍보-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6/10/13 [15:4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전라남도가 오는 18일까지 한강 선유도공원에서 수도권 시민들을 대상으로 지역 축제와, 관광명소, 전남으로의 귀농귀촌 홍보를 위한 ‘남도 관광사진전’을 운영한다.


사진전에서는 ‘2016 가을 관광주간’을 맞아 전남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 사진 30여 점을 선보이고 귀농귀촌 및 시군의 축제 행사도 함께 알린다.

특히 관광사진을 감상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남도한바퀴 퀴즈’ 행사를 실시, 전남여행으로 이어지도록 하고 전남에서 운영하는 ‘전남관광지 광역순환버스 남도한바퀴’ 관광상품도 적극 알리는 등 관광객 유치 지원에 나선다.

남평오 전라남도 서울사무소장은 “선유도공원을 찾은 서울시민들이 힐링하면서 사진을 통해 전남의 주요 관광지를 느껴보고 관광정보도 얻을 수 있다”며 “가을철 전남의 숨은 관광명소를 직접 방문해 소중한 추억을 쌓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도관광 사진전은 수도권 시민들을 대상으로 전남의 주요 시책과 관광지를 홍보하기 위해 지난 2015년부터 연 4회씩 운영하고 있다. 올 상반기에도 경복궁역과 공덕역에서 개최했으며, 오는 12월 겨울철 전남의 멋진 풍광을 담은 사진을 선보여 전남을 지속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