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오늘과 내일 맑다가 모레 비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6/11/28 [08:54]

오늘과 내일 맑다가 모레 비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6/11/28 [08:54]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기상상황 및 전망 기상상황 및 전망 < 출근길 기상 전망 > o 부산, 울산, 경상남도는 출근시간대에 맑겠으나, 내륙 일부지역에는 안개가 짙게 끼어 가시거리가 200m 이하로 매우 불량한 곳이 있겠으니, 차량운행에 각별히 주의하기 바랍니다.


일출 시각(부산 기준) : 07시 11분
< 기상 현황과 전망 > o 현재, 부산, 울산, 경상남도는 맑은 날씨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경남내륙 일부지역에는 안개가 낀 곳이 있습니다.


주요 지점 가시거리 현황(04시 현재, 단위: m) [시정계] : 함안 110 의령 190
시정계 관측 값은 목측 값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오늘은 중국 중부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부산, 울산, 경상남도는 맑겠습니다.
내일(29일)은 중국 북동지방에서 남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차차 그 가장자리에 들겠으므로 부산, 울산, 경 상남도는 맑다가 밤부터 구름이 많아지겠습니다.


모레(30일)는 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다가, 서쪽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을 차차 받겠으므로 부 산, 경상남도는 차차 흐려져 오후부터 밤까지 비가 오겠고, 울산지역은 동풍 영향으로 오전부터 밤까지 가끔 비가 오겠습 니다.


< 기온 전망 > o 기온은 당분간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습니다.
< 안개 전망 > o 아침까지 내륙지역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많겠고, 낮 동안에도 연무나 박무로 남아있는 곳이 있겠으니, 교 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 해상 전망 > o 동해남부먼바다에서 물결이 높게 일다가 오늘 오후에 점차 낮아졌다가, 내일(29일) 밤부터 동해남부전해상에서 물결 이 다시 높게 일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주의하고,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적극 참고하기 바랍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