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유성엽위원장, 2017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수상

이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17/02/17 [13:59]

유성엽위원장, 2017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수상

이성민 기자 | 입력 : 2017/02/17 [13:59]

 

▲ 유성엽 의원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이성민 기자]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유성엽 위원장(국민의당, 정읍‧고창)이 ‘2017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의정활동공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17일, 서울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17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시상식에서 유성엽 위원장은 의정활동공로부문 지역사회복지봉사공로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2017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등이 주관한 본 상은 정치, 사회, 문화, 예술 등의 부문과 일반기업 및 공직 부문 등에서 평소 봉사, 선행, 효행 등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발전에 기여한 사람들에게 수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20대 국회의 출범과 함께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장으로 선출된 유성엽 위원장은 3선의 풍부한 의정 경험과 특유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대상을 수상한 유성엽 위원장은 “국가의 교육과 문화예술 등을 관장하는 상임위의 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항상 정도를 걸으며 유의미한 성과를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한 것뿐인데 이렇게 뜻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국가 교육 개혁 등 여전히 해결해야 할 현안들이 많은 만큼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여 국민들께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