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재명, 화력발전소 배출가스 규제, 미세먼지 관련 중국과 환경협력 강화를 약속

이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17/03/21 [16:22]

이재명, 화력발전소 배출가스 규제, 미세먼지 관련 중국과 환경협력 강화를 약속

이성민 기자 | 입력 : 2017/03/21 [16:22]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이성민 기자] 21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경선후보는 미세먼지 대책관련 핵심공약을 발표하였다.

 

세계보건기구(WHO)2013년 미세먼지를 1급 발암물질로 지정하고 흡연보다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더 크다고 했다. 전 세계는 현재 미세먼지와 전쟁에 나설 정도로 관심이 커지고 있으나 정부 대책은 기대에 한참 못 미치고 있는 상황이다.

 

이 후보 측은 미세먼지 8대 핵심공약으로 미세먼지 환경부 기준 강화, 보육, 교육기관 임직원 미세먼지 대처 교육 프로그램 도입, 학교 실내체육관 추가 건립,미세먼지 측정기 추가 설치(측정기 지도작성),신설학교 환기 시스템 의무화,보육, 교육기관 공기청정기 설치 검토,노후차량 배기가스 저감정책 강화 ,대도시 인근 화력발전소 배출가스 규제, 미세먼지 관련 중국과 환경협력 강화를 약속하였다.

 

이재명 경선후보는 미세먼지는 불편함을 넘어 우리의 생활을 위협하면서 심각한 환경, 사회적 문제를 급부상하였다이재명 정부가 수립되면 국민 다수가 안심할 수 있는 미세먼지 대책을 수립 하겠다고 강조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