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선거가 꽃보다 아름다워”유채꽃 축제 선거 캠페인

문지훈 기자 | 기사입력 2017/04/15 [08:45]

선거가 꽃보다 아름다워”유채꽃 축제 선거 캠페인

문지훈 기자 | 입력 : 2017/04/15 [08:45]

[플러스코리아타임즈= 문지훈 기자]부산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이광만)는 오는 4월 16일(일) 오전 10시 30분부터 강서구 대저생태공원내 ‘부산 낙동강 유채꽃 축제’ 현장에서 제19대 대통령선거가 화합의 아름다운 선거가 되기를 기원하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선거기간 개시일을 하루 앞둔 주말 다수의 유권자가 방문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도심 속 유채꽃 축제에서 투표참여의 공감메시지를 전달하고 이번 선거가 화합과 희망의 선거가 되기를 기원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유채꽃 단지에서 펼치는 각종 카드섹션 퍼포먼스와 대형 바람개비를 활용한 다양한 볼거리로 휴일 축제에 나선 많은 시민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부산시선관위는 이번 대통령선거가 흑색선전과 비방이 난무하는 네거티브 선거가 아닌 화사한 유채꽃의 향연처럼 국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아름다운 선거가 되기를 기원하며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히고, 4월 25일부터 실시되는 재외선거를 비롯한 선상투표, 사전투표 및 5월 9일 선거일에 소중한 선거권을 꼭 행사해주길 당부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