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홍천군 '제21회 홍천 찰옥수수축제' 28일 개막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07/05 [08:24]

홍천군 '제21회 홍천 찰옥수수축제' 28일 개막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07/05 [08:24]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강원 홍천군은 제21회 홍천찰옥수수축제를 28~30일까지 사흘간 홍천도시산림공원 토리숲에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군은 제21회 홍천찰옥수수축제 포스터를 제작해 서울 경기권 관광객 유치를 위해 수도권 지하철 2호선 스크린 도어와 고속버스터미널 캐노피 등 9곳에 홍천찰옥수수축제를 알리기 위해 홍보한다.

 

 

특히 이번 축제에서는 다채로운 무대공연과 즐길거리, 먹거리 등이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날 부대 행사로 옥수수 빨리 먹기, 찰옥수수 달인 3종 경기 등 무대이벤트 행사와 홍천강 카약체험, 무료맥주 시음, 주둔부대 수중축구대회, 에어 슬라이드 물놀이 등 여름 물놀이 체험행사 등이 예정돼 있다.

또 옥수수 비빔밥과 올챙이 국수, 홍총떡, 홍천 잣 콩국수 등 다양한 향토음식도 맛볼 수 있다.

특히 총상금 550만원이 걸려 있는 홍천찰옥수수 전국요리경연대회, 홍천 찰옥수수 왕 선발대회, 제34회 홍천군민의 날 행사, 인기가수 축하공연과 불꽃놀이 등으로 홍천의 한여름 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한편 대한민국 최고의 찰옥수수로 인정받고 있는 홍천찰옥수수는 지리적표시등록 제15호 농산물로 전국 대표적인 농산물로서, 축제 현장에서 우수한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재)홍천문화재단 관계자는 "극심한 가뭄 속에서도 농민들의 정성으로 키운 홍천 찰옥수수의 쫀득한 맛을 축제 현장에서 직접 맛보며, 홍천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즐길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