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천공항공사, 인도네시아 미래세대 꿈 후원 위해 해외 봉사단 파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08/23 [15:57]

인천공항공사, 인도네시아 미래세대 꿈 후원 위해 해외 봉사단 파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08/23 [15:57]
▲     © 인천공항공사 대학생 해외 봉사단 6기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인천공항공사가 국제개발협력 NGO인 코피온과 함께 22일에는 인천공항 대학생 해외 봉사단 6기, 23일에는 인천공항 가족(공사, 협력사, 인천공항 상주기관, 국적항공사) 해외 봉사단 12기를 차례로 인도네시아에 파견하였다. 

대학생 봉사단은 인도네시아 보고르(Bogor) 지역의 고아원으로, 인천공항 가족 봉사단은 솔로시티(Solo City)의 중·고등학교로 파견되어 교육 봉사,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한 시설 보수, 한국 문화 알리기, 물품 지원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시행하게 된다. 대학생 봉사단 파견의 경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인천국제공항공사 명예 홍보대사인 가수 ‘션’이 직접 참여하여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인도네시아는 인천공항공사가 해외 공항 개발사업을 위해 진출해 있는 국가이며 공사는 2011년부터 글로벌 공항기업으로서 국제 사회에 기여하고자 해외 사업 진출 국가 중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왔다. 

인천공항공사는 이번 해외 봉사활동을 통해 인도네시아 아이들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봉사단원들 또한 지구촌의 이웃들을 이해하고 글로벌 인재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다음달 5일에는 인천공항 가족(인천공항공사 임직원-노동조합) 해외 봉사단 11기를 파견하고 봉사활동을 시행할 예정이며 미래세대 꿈을 위한 지원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코피온 개요 

사단법인 코피온(COPION)은 지구시민 육성을 통하여 지구촌 빈곤 및 이로 인한 기회의 불평등 문제를 해소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1999년 설립됐다. 국가와 종교, 이념을 뛰어넘어 전 세계 47개국 150여개의 NGO 및 비영리 기관과 협력해 온 코피온은 유엔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로 부터 특별협약지위를 부여 받은 국제개발협력단체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