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칼럼 장수비법 김현철 언론인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인병 특효약 MMS 치료법 (3) 기타 각종 질환 MMS 활용법
 
김현철 칼럼

 

 

 

성인병 특효약 MMS 치료법 (3)  기타 각종 질환 MMS 활용법

 

 

 

<얼굴 기미, 잡티, 여드름, 피부병 제거법> Spray 병(120ml = 4oz 짜리)을 활용한다.

 

1온스(약 30ml) 당 각각 10 방울씩이니 120 ml 라면(4온스) = 각각 40 방울 즉, MMS 40방울 + CA(구연산) 40방울 음료수 120 ml(한 병 가득)을 부어 넣는다. (활성화 되어 5일~ 1 주일 간 유효),

 

얼굴에 하루 2회 뿌린다. 시간이 지나면서 모든 기미 잡티 등 사라짐. 눈에 들어가도 좋다.

 

머리에 뿌려준다. 모든 머리 피부병 사라진다.

 

사타구니 발바닥 항문 질구 등 온 몸에 뿌려 주면 살균 작용 및 가려움증이 없어진다.

 

<관장법>

여성기관 질환, 변비 등(100~120ml 소형 관장기 사용)

 

MMS 3 방울부터 시작해서 회수 따라 6 방울까지 늘려 나간다.

MMS 6 + CA 6 - 20 초 후 물 100ml(약 반컵)를 섞는다. -- 관장기로 옮겨 매 시간 항문으로 주입한다.

 

각종 전립선질환(암 포함), 여성기관 질환(암 포함, Douche Bag 활용), 변비의 경우 딱딱해진 직장 근육 풀어 줘 재활동으로 효과 발생.

 

<코에 약 방울 떨어트리기>

축농증, 부비강, 감기, 독감 용

MMS 1 + CA 1 --20 초 후 물 30 ml (1 온스)에 섞는다. --> Dropper(눈약을 넣는 기구) 에 담아 베개 없이 들어 누어 한 쪽 코에 1 방울 ... 톡 쏜다 한 참 후 다시 1 방울... 4회 반복한다. 다른 쪽 코에 같은 방법으로 한다. 모든 콧병, 축농증, 부비강 질환, 감기 독감 등이 없어진다.

 

<각종 눈 병>

위의 약 한 방울 씩 좌 우 눈에 넣는다. 2시간 후 다시 한 번 넣는다.

하루 2~3회 또는 시간마다 투여로 1~2일 내에 모든 눈병 없어진다.

 

<귀 병의 통증, 중이염, 현기증>

얼굴을 책상 위에 모로 눕히고 한 쪽 귀에 위의 약 10방울씩 넣고 안에 까지 스며들게 귀 밑부분을 위아래로 잡아 다닌다. 다른 쪽도 같은 방법으로 한다. 부족한 느낌이면 5방울 씩 더 넣는다. 3방울씩 시간마다 하면 이통 및 귓병, 현기증이 빨리 사라진다.

 

<각종 구강염, 치주염, 칫솔질>

MMS 10 방울 + CA 10 방울 --20 초 후 물 1컵 섞은 후 다른 그릇에 소량을 붓고 나머지는 진종일 쓸 수 있게 뚜껑을 덮는다. 소량의 약에 칫솔을 적신 후 이를 한 번 돌아가면서 닦는다. 또 새 약을 묻혀 2회 ~ 3~, 4회 까지 닦는다. DMSO 를 섞으면 효과 증대. 모든 잇몸 충치 등 치과 질환이 없어진다.

 

<아침에 일어나 병 예방하는 법>

MMS 2방울 + CA 2 방울 -- 20 초 후 물 섞지 않고 그냥 코에 대고(물이 섞이지 않아서 약이 피부에 닿으면 화상을 입는다) 한 번 크게 흡입한다. 그 후 다시 입에 대고 한 번 크게 흡입한다.

그 후 물 2~3 TBSP(큰술)에 타서 가글한다. 남은 약은 마신다.

 

<입 안 청소법>

작은 소주잔에 MMS 3~6 방울 + CA 3~6 방울 섞자마자 즉시 물 섞지 않고 약 2분 동안 물고만 있는다.(마시지 않는다). 여기서 주의할 것은 약이 물에 섞이지 않았기에 피부에 닿으면 화상을 입으니 약이 든 잔을 약이 입에 안 닿게 그냥 입술로 둥글게 물고 있는 것이다. 입 안 모든 세균이 처리된다.

 

<각종 부스럼, 고름이 있는 피부병, 각종 피부병>

소줏잔에 MMS 12 방울 + CA 12 방울 섞은 후 물 없이 즉각 각종 피부 염증 등 자리에 약이 피부에 안 닿게 꼬옥 댄다. 피부가 증기로 화해서 올라오는 약에 화상을 입을 수 있으니 5분간 이상은 하지 않는다. 환부가 크면 큰 잔을 쓴다.

5~6시간 후에 다시 시술한다. 피부병, 종기 등은 이걸로 끝. 단, 피부가 약한 환자는 약 방울 수를 반으로 줄여 시작하고 2~3분 지나면서 그래도 피부가 쓰라림은 곧 중단한다. 이렇게 피부가 약한 분들은 약의 양을 줄이고 시간을 단축 시켜 조절해야 피부가 상하지 않는다.

 

<실내 공기 정화>

MMS 10 방울 + CA 10 방울 섞어 물 없이 그냥 바닥에 놓는다. 실내 세균이 몰살한다.

 

<목, 머리를 제외한 전신 피부 살균법>

대형 쓰레기 봉지 두 개의 입을 서로 대고 테입으로 빈 틈 없이 돌려 붙인다.

그리고 한 쪽을 가위로 잘라 사람이 들어갈 수 있게 한다.

안 뚫린 쪽을 바닥으로 하고 MMS 20 방울 + CA 20 방울을 섞자마자 물을 섞지 않고 봉지 안쪽 바닥에 놓고 팬티 이외의 옷을 벗고 들어가 봉지 위쪽 끝을 손으로 잡아 목을 공기가 안 들어가게 조여 쥔다.

5분(그 이상은 화상 위험이 있다) 동안만 있다가 나온다.

이걸로 2만3천여종의 피부병이 없어진다. 효과가 미미하면 여러 차례 반복한다.

 

<간단한 흡입법>

약식 폐, 기관지 질환 용

MMS 2 방울 + CA 2 방울 섞고 뚜껑 덮고 20 초 후 물 없이 바로 코에 대고 한 번만 흡입한다. 그 후 바로 입에 대고 한 번만 다시 흡입한다. 폐, 기관지 질환을 이렇게 고친다. 효과 없으면 며칠 간 위 방법을 계속한다.

 

<소아용 치료법>

자연산 설탕 3 TSP(찻술) + 물 3 TSP 섞은 후 열을 가해 녹인다.

완전히 설탕이 녹은 물에 MMS 1 방울 + CA 1 방울 섞은 후 20 초 후 위에 만든 설탕물에 섞어 먹인다. Dropper로 먹이면 쉽다.

모든 병 치료, 피부병 치료. 여성기관 질병 치료

 

M 20 + C 20 섞은 후 20 초 지나면 뜨겁지 않은 따스한 욕조 물에 약 그릇 체 넣어 약을 붓는다. 약이 물에 모두 섞이도록 저은 후 몸을 30분 간 담근다.

이래서 이 약을 만병통치약이라 하는 것이다. 

 

다만 이런 말은 외부에 대고 주장할 필요는 없다. 이 약으로 수많은 이웃을 도운 천사 같은 젊은이 백인(대니얼 스미스)부부가 어린 아이 보는 앞에서 수갑 채워 현재 "허락 없는 약(불법)" 을 퍼트린 죄로 옥 중 생활 중이며 이를 본 MMS 동호인들(현재 전 세계 20여만명)이 이 젊은 부부의 변호사비 갹출을 위해 모금 운동을 벌이고 있는 슬픈 현실이다.

 

그래서 나는 그냥 우리끼리라도 이 좋은 약을 알아야 난치병에서 헤어나 건강한 삶을 이어 갈 수 있다고 믿어 병원 측이 그토록 싫어하는 이 약을 여러분께 알리는 것이다. (끝)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6/12/31 [17:14]  최종편집: ⓒ pluskorea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le

ri

연재소개

전체목록

연재이미지
김현철의 건강상식과 저널리스트로서의 핵심 칼럼

국민 불륜녀 민지영, 결혼 앞두고 친정 나들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