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요무대' 조은새, '그대 없이는 못 살아' 청순+섹시 무대 선보인다.

보도국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7/12/11 [13:57]

'가요무대' 조은새, '그대 없이는 못 살아' 청순+섹시 무대 선보인다.

보도국 신종철기자 | 입력 : 2017/12/11 [13:57]
▲     © D-엔터테인먼트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1세대 걸그룹 '파파야' 출신 가수 조은새가 1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 1TV ‘가요무대’에 출연한다.

 

조은새는 1544회 가요무대 '사랑에 대하여'편에 출연, 패티김의 '그대 없이는 못 살아'로 안방극장을 노크할 예정이다.

 

패티김의 '그대 없이는 못 살아'는 1974년 발표된곡으로 밝고 경쾌한 멜로디의 곡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곡이다.

 

사랑이 듬뿍 담긴 가사와 조은새의 생기발랄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어떤 무대를 선보이게 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날 가요무대에는 현철, 김종환, 김지애, 박현빈, 김성환, 진미령, 이은하, 김정수, 유심초, 양하영, 주병선, 안다미, 조경수, 한수영, 박혜신, 윙크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조은새는 신곡 '하트하트'는 전국 노래교실에서 인기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젊은층 사이에서는 노래방 애교송으로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