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휘드미’, 휘성 37번째 생일 기념 캄보디아에 우물 기증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2/05 [10:19]

휘드미’, 휘성 37번째 생일 기념 캄보디아에 우물 기증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2/05 [10:1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가수 휘성의 팬들이 그의 37번째 생일을 기념해 캄보디아에 우물을 기증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는 가수 휘성의 팬카페 ‘휘드미’에서 캄보디아에 3번째 우물을 기증했다고 설명했다.

휘성 팬들의 우물 기부는 지난 2016년에 시작됐으며, 그의 생일을 조금 더 의미 있고 뜻깊게 축하하기 위해 식수가 부족한 국가에 우물을 전하기로 한 것이다.

 




우물 기증을 진행한 팬카페 ‘휘드미’는 휘성은 응원하기 위한 팬들의 모임으로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함께해왔다. 매년 콘서트에 꽃 화환 대신 쌀 기부 화환이나 연탄 기부 등을 했으며, 올해도 쌀 기부 화환으로 모여진 쌀 300kg을 저소득층아동들에게 전달했다.

이번 우물 기증에 참여한 팬은 “일회성이 아니라 매년 꾸준히 이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 우물 후원을 통해 물의 소중함을 알게 됐으며, 작은 힘으로 여러 명의 생명을 지킬 수 있다는 생각에 가슴이 뿌듯하다”라고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생일을 맞은 가수 휘성은 지난해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2월 28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 서울 앙코르 공연으로 대장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최근 독립 레이블 리얼슬로우(Realslow) 컴퍼니를 세우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