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 북구, 상록도서관,『인문학 산책』운영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3/13 [09:20]

광주 북구, 상록도서관,『인문학 산책』운영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3/13 [09:20]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 광주 서구 상록도서관이 인문독서를 장려하고 주민의 정서함양을 위해 『인문학 산책』프로그램 운영에 나섰다.

 

‘자녀의 마음을 읽는 대화의 기술’과 ‘18세기 조선의 음식 문화사’라는 두 가지 주제로 지역 주민 30명을 대상으로 진행키로 한 것 !

이번 인문학 산책은 한국인재경영교육원본부장 김영모 강사와 한정주 작가가 진행한다.

먼저, 3월 17일 오후 2시에는 ‘자녀의 마음을 읽는 대화의 기술’ 이라는 주제로 상록도서관 2층 다목적실에서 강연이 진행된다.

 

또한 4월 6일부터 4월 27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2시에는 ‘조선의 음식 문화사’ 강연이 상록도서관 2층 다목적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을 진행할 한정주 강사는 <문장의 온도>, <호(號), 조선 선비의 자존심> 등 다수의 인문학 서적을 집필한 고전 연구가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인문학 산책 프로그램은 어렵게 느껴지는 인문학을 쉽게 다가설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지역 주민을 위한 부모교육과 조선의 음식문화사를 배울수 있는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자세한 내용은 서구 통합도서관 홈페이지(http://www.seogu.gwangju.kr/library)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할 경우 상록도서관(☎350-4580)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