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산반송도서관, 교육사랑 인문학 아카데미 특강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3/16 [09:36]

부산반송도서관, 교육사랑 인문학 아카데미 특강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3/16 [09:36]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부산광역시립반송도서관(관장 오미순)은 오는 4월 4일부터 4월 28일까지 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지역주민 30명을 대상으로 ‘교육사랑 인문학 아카데미 특강’을 실시한다.


부산반송도서관은 참가자들의 인문학적 소양을 키워주기 위해 이 아카데미를 마련했다.
이 특강은 오는 4월 4일과 11일 오후 7시 역사인문학자 류승훈 박사가 나와 ‘부산을 스토리텔링하다’ 주제 강연으로 진행한다. 류 박사는 참가자들에게 부산항, 부산의 시장, 영도다리, 부산의 산동네부산의 축제 등 부산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또 오는 4월 7일부터 4월 28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4차례에 걸쳐 영산대학교 배병삼 교수가 나와 ‘논어’ 주제 강연을 한다. 배 교수는 참가자들에게 ‘88만원 세대’, ‘공자의 삶과 일생’, ‘벗이 먼 곳에서 찾아오면 즐겁지 않으랴’ 등을 예로 들어 논어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수강 희망자는 반송도서관 홈페이지와 전화, 방문접수를 통해 선착순 신청하면 된다. 문의 반송도서관 자료봉사과(545-0103, 내선3번) 
오미순 관장은 “이 특강은 낮 시간 도서관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과 주민들을 위해 저녁과 주말에 연다”며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