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산서부교육지원청, 초등 학부모 아카데미 운영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3/26 [10:09]

부산서부교육지원청, 초등 학부모 아카데미 운영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3/26 [10:0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부산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백동근)은 3월 28일부터 5월 30일까지 초등학생 학부모 40명을 대상으로 ‘제3기 학부모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이 아카데미는 학부모들의 요구와 특성에 맞는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맞춤형 교육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부산학부모지원센터와 연계해 진행하는 학부모교육이다.


이번 아카데미는 학부모들이 자녀교육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서부교육지원청 주관 개별과정 7회, 부산학부모지원센터 주관 통합과정 3회 등으로 이뤄진다.

 

이 가운데 통합과정은 남부교육지원청 대강당에서 3월 28일 ‘교육감과 함께하는 토크마당’ 및 개강식을 시작으로 4월 25일 자녀 성교육 토크마당, 5월 30일 특강과 수료식 순으로 열린다.


개별과정은 오는 4월 3∼17일과 5월 2∼23일 매주 화 또는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서부교육지원청 강당에서 열린다. 이 과정은 스마트폰 중독 예방, 개정교육과정, 초등평가방법, 진로지도, 학교폭력예방, 학습지도 등 주제 강의와 부산시민공원 문화예술촌에서 섬유공방체험활동 등으로 진행한다.

 

백동근 교육장은 “이번 아카데미는 학부모들의 자녀교육에 대한 역량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서로 간에 소통과 공감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