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임춘희 강동구의원, ‘2018 대한민국 행정대상’수상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4/05 [17:19]

임춘희 강동구의원, ‘2018 대한민국 행정대상’수상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4/05 [17:19]

 

▲     © 2018 대한민국 행정대상’ 시상식에서 행정대상을 수상한 강동구 임춘희 의원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서울특별시 강동구의회 임춘희 의원(길동, 명일1동)이 지난달 30일 국회의원회관 제1회의실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행정대상’ 시상식에서 행정대상을 수상하였다.

 

 

대한민국행정대상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사)대한기자협회와 KSB 한국스마트방송 및 한국교육연구소가 주관한 ‘2018 대한민국 행정대상'은 그동안 지방자치 행정의 일선에서 지역 발전 및 주민 복지 증진 등 지방자치 향상을 위해 탁월한 성과를 낸 인사들을 대상으로 엄정한 심사과정을 통하여 수상자를 선정했다.

 

임춘희 의원은 어르신 무료급식 봉사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민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에 힘썼으며, 매 회기마다 5분 자유발언 및 구정질문 등을 통해 관내 전통시장 관리의 문제점 지적 및 개선안 요구 등 전통시장 문제에 누구보다 관심을 가지고 앞장서 처리했다. 특히 지난 명일시장 화재 시에는 화재로 인해 다소 침체될 수 있었던 시장분위기를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조치하는 등 지역 상인들은 물론 주민들로부터 전통시장의 활성화·현대화에 많은 기여를 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수상을 마친 임춘희 의원은 “임기가 끝나는 날까지 늘 처음처럼 한결같은 마음으로 의정활동을 해달라는 의미로 이렇게 큰상을 주신 것 같다” 며 “앞으로도 구민들의 작은 의견에도 귀 기울이고 집행부를 감시·견제하는 등 지방의원으로서 충실한 의정활동을 통해서 살기 좋은 강동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