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매체, 정상회담 이후 남측에 김정은 열풍 일고 있어

김영란 기자 | 기사입력 2018/05/09 [14:25]

북 매체, 정상회담 이후 남측에 김정은 열풍 일고 있어

김영란 기자 | 입력 : 2018/05/09 [14:25]

 

▲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위원장이 군사분계선을 함께 넘는 모습 , 우리민족끼리는 이 모습은 남북정상회담 가운데 파격의 연속이었다고 소개했다   © 자주시보

 

북의 대외매체인 <우리민족끼리>가 판문점 정상회담 과정에서 생겨난 일화들을 소개하고 있다.

 

인터넷에 올라온 소식에 의하면 <우리민족끼리>8일 남북 정상회담 과정에서 생긴 일화 중 김정은 열풍을 소개했다.

 

<우리민족끼리>는 먼저 남조선을 휩쓸고 있는 김정은 열풍’”이라는 제목 아래 국무위원장의 탁월한 위인적 풍모가 남조선 주민들 속에서 커다란 화제 거리로 되고 있으며 사회전반에 <김정은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소개했다.

 

<우리민족끼리>특히 주민들은 김정은위원장이 문재인대통령과 만나는 동안 내내 자신감 있고 개방적이며 국제적 지도자로서의 세련된 모습과 때로는 솔직하고 대담하였으며 때로는 여유와 유머를 선보였으며 호탕하고 호방한 성격으로 알려진 김정은위원장은 역시 화끈했다고 격찬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리민족끼리>는 김정은 위원장의 파격적 면모가 극적으로 드러난 때는 사전계획에도 없었던 문재인대통령을 이끌고 북측 땅으로 넘어서는 장면이며 두 정상이 판문점분리선을 함께 넘나드는 상징적이고 역사적인 <깜짝퍼포먼스>가 김정은 위원장의 제안으로 성사되었다고 소개하며 파격의 연속이었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민족끼리>는 남측의 인터넷에 김정은 위원장의 정치지도력을 재평가하게 되었다. 커다란 주목을 받으며 세계무대에 등장하였다는 글이 많이 올라오며 남측의 언론과 외신들도 김정은 위원장에 대한 화제를 소개하며 김정은위원장 신드롬이 불고 있다고 강조했다.

 

 


원본 기사 보기:자주시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