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구미경찰서 원평지구대 “ 이달의 베스트 지역경찰 선정 ”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7/30 [08:03]

구미경찰서 원평지구대 “ 이달의 베스트 지역경찰 선정 ”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7/30 [08:03]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구미경찰서(서장 이성호)는 경북지방경찰청에서 주관하여 매월 우수 지역경찰을 선발·포상함으로써 지역경찰의 사기진작과 근무의욕을 고취하여 주민에게 양질의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시행된 ‘이달의 지역경찰’에서 원평지구대 4팀장 조봉흠 경위가 ‘이달의 베스트 순찰팀장’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달의 순찰팀장으로 선정된 조봉흠 팀장은 탄력순찰 활동 노력, 범죄예방진단, 공권력 확립을 위한 우수(미담)사례 등의 평가기준에 따라 경북도내 팀장 218명을 상대 심사 후 최종 선정되었다.
 
  조 팀장이 이끄는 원평지구대 4팀은 기본 매뉴얼에 기반을 둔 침착한 업무처리로 CCTV분석을 통한 택배물 절도범 검거 등 민생침해사범을 잇달아 검거하여 18년 2분기 5대 범죄 검거률 향상에 크게 기여하였으며, 장마철 상습 침수지역에 대해 사전 조치하여 출․퇴근 시 주민 통행권 확보 등 양질의 치안서비스를 제공하였다.

 

  또한 신속한 신고처리 및 범죄예방을 위한 각 순찰차별 자체 로드맵을 제작, 권역별 집중 탄력순찰활동으로 범죄예방활동에 앞장서며 높은 점수를 받았다.

 

  조 팀장은 “자신이 이달에 베스트 지역경찰에 선정된 것은 나와 함께하는 팀원들의 도움으로 된 것이라며 고마움을 표했고, 앞으로도 주민과의 소통을 통해 치안만족도 향상 및 공동체치안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구미경찰서 원평지구대는 2월 원평지구대장, 6월 순찰팀장이 이달의 베스트 지역경찰에 선정되며, 경북청 우수 지구대로 한발 더 다가가게 되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