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CCTV통합관제센터, 절도범 조기검거 공로로 표창장 받아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03/19 [19:24]

정읍시 CCTV통합관제센터, 절도범 조기검거 공로로 표창장 받아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03/19 [19:24]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정읍시 CCTV통합관제센터(이하 통합관제센터) 복미선 관제요원의 예리한 신고로 오토바이 절도범이 경찰에 붙잡혔다. 그 공로로 복 요원은 18일 정읍경찰서 서장(총경 신일섭)으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     © 이미란 기자

통합관제센터에 따르면 복 요원은 지난 151338분경 북초등학교 부근 오토바이 센터 앞에서 서성이는 수상한 사람을 발견했다. 이를 주시하던 중 피의자가 오토바이를 훔쳐 도주하는 것을 목격, 112상황실에 신고했다. 특히 복 요원은 절도범의 도주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농소주공아파트 입구에서 절도범이 검거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통합관제센터 관계자는 관제센터 요원의 CCTV관제와 경찰이 유기적으로 협조해 조기에 절도범을 검거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통합관제센터에서는 CCTV 711대를 관제요원 9명이 2교대로 24시간 365일 실시간 모니터링을 실시해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시는 이후에도 저화질 CCTV를 교체하고 사각지대에 CCTV를 설치해 품격 있는 안전행복도시를 구현한다는 방침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