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족 3代가 손잡고 오면 독서실책상이 무료!

안은경 | 기사입력 2010/05/06 [11:56]

가족 3代가 손잡고 오면 독서실책상이 무료!

안은경 | 입력 : 2010/05/06 [11:56]
▲ 글벗교구 이벤트     © 안은경
마음까지 풍요로워지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각 업체들이 다양한 감사이벤트를 쏟아내고 있다. 아이와 부모,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온 가족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어버이날 행사 하나가 눈길을 끈다.
 
학습가구 전문 제작 및 판매업체 글벗교구가 오는 8일 ‘토요알뜰장터’에서 어버이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에 열리는 알뜰장터에 자녀와 부모, 할머니 또는 할아버지로 구성된 가족 3대가 4인 이상 방문해 독서실책상 심플 계열 이상을 구매할 경우 10만원 권 백화점상품권 또는 알뜰심플 책상을 증정한다.
 
토요알뜰장터란 매월 둘째, 넷째 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글벗교구 본사 앞 마당에서 열리는 학습가구 할인행사로 이번 5월에는 8일에만 장터가 열린다.
 
이 날은 생산 공장의 기계가 일시 중단되며 다양한 가정용독서실책상 제품 전시와 할인판매가 이뤄진다. 글벗교구 쇼핑몰에서 판매 중인 모든 독서실책상 제품들과 흠집이 있는 제품, 비규격 제품, 생활가구주문제작 제품 등 한정수량에 한해 15~30% 할인가로 구입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아빠와 자녀가 함께 하는 미니포커스 집중력책상 조립체험이 새로운 학습교육의 장이 되고 있으며 다양한 먹거리 시식과 타투 체험을 즐길 수 있어 온 가족 문화•교육 나들이로 제격이다.
 
한편 글벗교구 쇼핑몰에서는 동영상강의를 위한 LCD를 부착할 수 있는 지지대가 설치된 ‘뉴프라임’과 2010신제품인 ‘숲속맑은포커스책상’을 비롯, ‘알뜰심플’ ‘뉴바르미’ ‘뉴포커스’ 등 다양한 도서관책상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자신의 학습용도에 맞춰 선택하면 된다. (문의: 032-424-4584)


원본 기사 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